컨설팅

컨설팅 수행 체계(Module)

 

SNS 소통환경은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 고객(국민)의 Needs에 대응하기 위해 반드시 활용해야만 하는 생존전략임. 이에 따라 SNS를 기업과공공기관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해 나갈 수 있는 방향제시는 불필요한 업무의 리스크 최소화와 경쟁사(기관) 대비 비교우위 확보의 시금석임.

따라서 본 코칭 및 컨설팅 프로그램은 기존 수행 경험을 토대로 Study Time을 줄이고 최적의 SNS의 소통개선 방향제시와 SNS 운영 목적에 부합하는 산출물을 통해 일회성 보고서가 아니라 해당 기업(관) SNS 운영에 바로 접목하여 SNS 소통마케팅 성공모델로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 지난 10년간 협회 보유 고객 평가결과 및 경쟁사 분석 자료에 의거 즉시 활용 가능한 전략 및 실행계획 수립 지원

컨설팅 방법론(Metrics)

 

컨설팅 주요 산출물

 

고객이 평가한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기반으로 산업별, 동종업계에서의 현수준을 진단해 보고, 개별 기업(기관)의 소통개선 방향을 제시. 지표별 경쟁력 비교우위 요소와 개선이 필요한 지표에 대해 객관적, 과학적인 통계자료와 사례분석 자료를 통해 검증해 주고 차별적인 소통경쟁력 제고를 위한 종합적인 바로미터 제시.

표는 별도 고객만족도 조사 기반 해당기업()의 소셜분석 및 내부소통경쟁력 평가 기반 컨설팅(Module Ⅴ) 영역으로 별도 협의 진행

컨설팅 추진일정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