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평가

2020 고객만족도 평가지수(ICSI_SCSI)

(블로그·브랜드미디어/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유튜브·기타/디지털콘텐츠/프로모션·이벤트/소통마케팅 효과 및 개별 조사항목)

※ 평가지표 75개 항목 중 40개(주관식 별도)를 요약. 소통채널별/평가 항목별 가중치 포함

블로그/브랜드미디어 평가지수 (채널 가중치 .140)

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 평가지수 (채널 가중치 .175)

인스타그램 평가지수 (채널 가중치 .155)

유튜브(네이버 TV) 평가지수 (채널 가중치 .195)

프로모션/이벤트 평가지수 (채널 가중치 .115)

소통마케팅 효과 (채널 가중치 .220)

콘텐츠경쟁력지수 평가기준(빅데이터 기반 콘텐츠 모니터링/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