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점 전략/계획 수립
고객대상 일관된 소통활동 추진 방향 정립
고객만족도 기반 전략적 SNS 실행능력 강화
SNS 기반 고객평가 KPI 표준지침 확보
전략적 방향에 의거, 운영 최적화
경쟁우위 소통환경 개선
경쟁사(기관) 비교우위 소통지수 고도화
경영층의 체계적인 지원 공감대 형성
우수사례 접목을 통한 SNS 차별화
SNS 기반 온라인 소통환경 개선
SNS 콘텐츠 역량 강화
고객지향적 콘텐츠(프로모션) 개발/운영
로드맵에 의거 체계적 콘텐츠 수급 효율화 고객관점 운영 모니터링 및 Rolling Plan 가능
SNS 기반 차별적 콘텐츠 확보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강화
Plan-Do-See에 의한 선순환 구조 확립
정량적/정성적 소통개선 바로미터 확보
온라인 소통마케팅 활동 강화
리스크 최소화
고객지향적 SNS 활성화
대표자. 박영락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43 애플타워 15층
TEL. 02-521-3077, 010-7521-3079
사업자등록번호 214-82-13323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1-서울서초-2025호
Copyright KICOA © All right reserved.
대표자. 박영락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43 애플타워 15층 TEL. 02-521-3077, 010-4525-3506/ 010-8320-3506
사업자등록번호 214-82-13323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1-서울서초-2025호
Copyright KICOA ©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