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고객 설문조사는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기반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소셜미디어 채널과 소셜프로모션, 소통마케팅 효과 등을 평가하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함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본 고객 설문조사는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기반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소셜미디어 채널과 소셜프로모션, 소통마케팅 효과등을 평가하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함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 설문조사 시작하기
고객패널 FGI / 고객만족도 패널조사(survey) 진행
업종별, 평가영역별 차이점을 분석하여 각 항목에 대한 가중치를평가에 반영, 객관적이고 논리적으로 설계로 기업 및 공공기관 SNS운영개선 및 전략 수립의 바로미터로 활용
블로그·브랜드미디어/페이스북·트위터·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유튜브·기타/디지털콘텐츠/프로모션·이벤트/소통마케팅 효과 및 개별 조사항목
※ 평가지표 75개 항목 중 40개(주관식 별도)를 요약. 소통채널별/평가 항목별 가중치 포함
업종별, 평가영역별 차이점을 분석하여 각 항목에
대한 가중치를평가에 반영, 객관적이고 논리적인
설계로 기업 및 공공기관 SNS운영개선 및 전략
수립의 바로미터로 활용
빅데이터(Big Data) 활용
빅데이터 기반 콘텐츠 경쟁력 지표에 의거하여정량적 측정 가능한 소통채널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합니다.
모니터링(Raw Data 수집) ⇨ 데이터 수치분석(정량적 분석)▶ 데이터 내용분석 ⇨ 데이터 비교분석(경쟁사 장단점 분석)▶ 빅데이터 검증분석(고객FGI 실시) ▶ 소통가치측정 보고서
(콘텐츠효과성, 콘텐츠 활성화, 콘텐츠활용성, 운영독창성, 운영체계성, 운영효율성)최근 3개월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채널방문 원시 데이터 수집 및 조사분석
빅데이터 기반 콘텐츠 경쟁력 지표에 의거하여 정량적 측정 가능한 소통채널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합니다.
모니터링(Raw Data 수집)
⇨ 데이터 수치분석(정량적 분석)
▶ 데이터 내용분석
⇨ 데이터 비교분석(경쟁사 장단점 분석)
▶ 빅데이터 검증분석(고객FGI 실시)
▶ 소통가치측정 보고서
(콘텐츠효과성, 콘텐츠 활성화, 콘텐츠활용성, 운영독창성, 운영체계성, 운영효율성) 최근 3개월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채널방문 원시 데이터 수집 및 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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