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민법 제 32조에 의거 2004년에 설립된 비영리 민간단체로서 현재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SNS 기반의 디지털 소통효과 측정, 컨설팅, 교육, 사례교류 등 공익적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소통효과 측정은 콘텐츠경쟁력지수(CQI) 평가(Ⅰ)와 소통지수(ICSI), 소셜미디어지수(SCSI) 평가(Ⅱ)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본 고객 설문조사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기반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소셜미디어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외) 채널과 소셜프로모션 그리고 소통마케팅 효과 등을 평가하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함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아울러 본 조사를 통해 얻어진 결과는 SNS 기반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의 개선활동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여과 없이 제공되고, 정부정책에도 반영되어 대한민국 소통경쟁력 향상에 중요한 자료로 활용되며, 언론에도 평가한 결과를 시리즈로 보도됩니다.
따라서 본 조사의 중요성을 감안하시어 제공되는 평가화면과 링크된 해당 소통채널을 꼭 방문하셔서 내용을 확인 후 귀하의 진솔한 고견을 객관식과 주관식에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수집된 정보는 통계법 제33조에 의거하여 통계적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개인정보 및 비밀이 보장됩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이 기업(관)의 소통환경 개선은 물론 정부정책 방향의 중요한 바로미터가 됩니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민법 제 32조에 의거 2004년에 설립된 비영리 민간단체로서 현재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SNS 기반의 디지털 소통효과 측정, 컨설팅, 교육, 사례교류 등 공익적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소통효과 측정은 콘텐츠경쟁력지수(CQI) 평가(Ⅰ)와 소통지수(ICSI), 소셜미디어지수(SCSI) 평가(Ⅱ)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본 고객 설문조사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기반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소셜미디어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외) 채널과 소셜프로모션 그리고 소통마케팅 효과 등을 평가하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함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아울러 본 조사를 통해 얻어진 결과는 SNS 기반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의 개선활동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여과 없이 제공되고, 정부정책에도 반영되어 대한민국 소통경쟁력 향상에 중요한 자료로 활용되며, 언론에도 평가한 결과를 시리즈로 보도됩니다.
따라서 본 조사의 중요성을 감안하시어 제공되는 평가화면과 링크된 해당 소통채널을 꼭 방문하셔서 내용을 확인 후 귀하의 진솔한 고견을 객관식과 주관식에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수집된 정보는 통계법 제33조에 의거하여 통계적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개인정보 및 비밀이 보장됩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이 기업(관)의 소통환경 개선은 물론 정부정책 방향의 중요한 바로미터가 됩니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자. 박영락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43 애플타워 15층
TEL. 02-521-3077, 010-7521-3079
사업자등록번호 214-82-13323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1-서울서초-2025호
Copyright KICOA © All right reserved.
대표자. 박영락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43 애플타워 15층 TEL. 02-521-3077, 010-4525-3506/ 010-8320-3506
사업자등록번호 214-82-13323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1-서울서초-2025호
Copyright KICOA © All right reserved.